본문 바로가기
쇼핑

카드1번가에서 받은 청첩장샘플 리뷰

by 폰더씨 2015. 9. 4.

청첩장 셀렉을 어디서할까 하다가

선택할 수 있는 샘플이 많아보이는 카드1번가에서 주문했습니다.

샘플은 약 22종 까지 받을 수 있구요
샘플은 5종만 신청해서 택배로 잘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놀랐습니다. 읭? 이건 내가 주문한 샘플이 아닌데???

 



알고 보니까 추천샘플 4종를 별도로 추가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

 쿨내가 진동 ㅋㅋ
 



추천샘플1

'추천'샘플로 온 것중에 이게 가장 좋아보이더군요

 



추천샘플 2

영어로 이름이나 이니셜 써있는것은
우리의 취향이 아니므로 패스

 

 



추천샘플 3

이것도 음.. 패스  나비좋아하시는 분들은 좋겠더군요

 



 나비사이에 끼워진 페이지를
펼쳐서 보는 방식입니더~

 



추천샘플3

표지가 은은하게 있던 부케에 포인트를 둔 청첩장 입니다.

 



아쉽습니다.  라운드 처리가 안됬으면 어땟을까 하는 바람입니다.

 



추천샘플 리스트이고, 
주문수량별로 1장당 금액이 달라지는  표까지 인쇄되어 보내주셨네요 :)

 



이것은 청첩장 봉투 , 봉투스티커,  식권 샘플 입니다.

 

▼ 여기서 부터 제가 신청한 샘플 입니다.



샘플 1

 



처음에 봉투를 열면
예식 날짜가 떡하니 나옵니다.

속봉투를 뽑아야
인사말, 약도등의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다소 유니크하고, 날짜를 강조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점은 겉봉과 속청첩장이 타이트해서
뽑거나 다시 넣을때 조금 불편합니다.

 



샘플2

조금 고급지고 심플한 버전의 청첩장
흰색종이가 펼치는 방식이 아닌
1장짜리 이고 뒷면에 인쇄되는 방식인줄 알았는데

 



오잉? 펼치는 방식이었네요.

샘플을 신청 안해봤다면 모르고 넘어갈만한 부분입니다. ㄷㄷ

 



샘플3

제가 가장 원하는 샘플

세로형 + 한글이름 + 심플 + 무난한 디자인 입니다.

카드1번가 사진에서 예상했던 거랑 실물로 보는거랑

질감, 두께감등  느낌이 100% 일치합니다.


 



왼쪽 (표지)부분의 클로버는 엠보 처리가 되있구요.

2,3 페이지의 노란 클로버는
엠보처리가 없습니다.

 



샘플4

샘플2번에서 조금 더 고급진 버전 (가격도 이중에서는 가장 나갑니다)

 



이렇게 옆으로 스윽~ 하고 빼내는 식입니다.

 

 이것도 역시 펼쳐보는 방식이네요

 

신랑신부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샘플5  입니다.

달력에 빨강색 동그라미가 쳐져 있어서
귀여워 보이네요.

웨딩드레스 치마가 청첩장 밖으로 튀어나와서

장점: 웨딩드레스의 우아함을 배가시켜줌
단점: 정장 안주머니 사이즈를 봐야겠지만, 튀어나와서 조금 걸릴수도?





이상 카드1번가 샘플 후기를 마칩니다.

( : 감사합니다 : )